본문내용보기 메뉴바로가기

채용 FAQ

  • 인증번호 또는 비밀번호를 분실하여 '비밀번호 찾기'를 해도 회신이 없어요.
    메일 주소와 스팸메일함 및 메일함 용량을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Q&A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입사지원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는지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?
    최종제출을 한 경우에만 이메일로 접수 완료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.

    단, 입사지원 시 정확한 메일 계정을 입력하시기 바랍니다. 스팸메일함 또는 메일함 용량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확인 후에도 수신이 안된 경우, 입사지원홈페이지 상단 '입사지원관리>지원서 수정/확인' 메뉴에서 최종 제출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(최종제출 시 지원서 수정 불가)

   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Q&A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최종제출 후 입사지원서를 취소/수정하고 싶어요.
    채용 홈페이지에는 지원한 입사지원서를 삭제 및 취소하는 기능은 없습니다. 지원하실 때 신중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  부득이하게 입사지원을 취소하고 싶은 경우에는 Q&A게시판에 아래 양식을 참고하시어 취소 요청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    유선상 본인 확인을 통해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 요청글을 남긴 후,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오더라도 꼭 받아주시기 바랍니다.

    1. 최종제출 후 입사지원서 내용 수정이 필요한 경우

    - 제목 : '(입사지원 취소)_수험번호_성명'

   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Q&A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페이지가 확인되지 않아요. / 채용 홈페이지에 오류가 있어요. (합격자 조회, 공고문, 입사지원서 등)
    채용 홈페이지 및 입사지원서 작성 시 Internet Explorer, 사파리 등 보다는 가급적 Chrome을 사용하시길 권장드리며,
    모바일보다는 컴퓨터를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.

    또한 오류 발생 시 해당화면을 캡쳐하여 Q&A게시판에 문의글로 남겨주시면 보다 정확한 답변이 가능하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.
  •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아요.
    입사지원 확인 및 채용 관련 안내 메일의 수신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, 메일 주소와 스팸메일함 및 메일함 용량을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모든 채용 관련 발신 메일의 내용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므로 메일 수신이 안되시더라도 홈페이지를 확인하시어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   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Q&A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최종 제출 전, 입사지원서 내용을 수정하고 싶어요.
    채용 홈페이지>입사지원관리>지원서 수정/확인 메뉴에서 해당 채용 공고명을 선택한 후 인증 받은 메일계정으로 접속하시면 입사지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.

    단, 입사지원서 최종 제출을 하셨거나 접수가 마감된 상태에서는 수정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   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Q&A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